10-7
Rendering setup order.
1. 제작된 물체와 바닥면(plane)을 위치시킨다.
2. Ambient light와 spot light를 생성시킴
3.스팟 라이트의 value들을 설정
-intensity 35~40
-shadow:on
-Soft shadow: on
-shadow samples:7
-light raidus: 2~3
-penum bra:7~10
-spread: 적당히 물체를 감쌀 만큼만.
4.shade 생성하기.
-main body: blinn과 shading map을 사용
-mai_Hi: 투명도 '0' specular는 white 2 이상
-main_ref: specular와 reflection map을 설정
5. Environment를 설정
skymap또는 sphere map사용
6. Raytracing으로 렌더링한다.
Rendering setup order.
1. 제작된 물체와 바닥면(plane)을 위치시킨다.
2. Ambient light와 spot light를 생성시킴
3.스팟 라이트의 value들을 설정
-intensity 35~40
-shadow:on
-Soft shadow: on
-shadow samples:7
-light raidus: 2~3
-penum bra:7~10
-spread: 적당히 물체를 감쌀 만큼만.
4.shade 생성하기.
-main body: blinn과 shading map을 사용
-mai_Hi: 투명도 '0' specular는 white 2 이상
-main_ref: specular와 reflection map을 설정
5. Environment를 설정
skymap또는 sphere map사용
6. Raytracing으로 렌더링한다.